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미디어에 실린 오제끄의 제품을 확인해보세요.

  • 이미지형으로 보기
  • 리스트형으로 보기
  • 70. 오제끄 ‘아웃도어 비타토닝 패치’ 올리브영 입점···오프라인 유통망 확대 송학 / 2021-11-23 【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가을이 깊어지면서 캠핑, 라이딩, 등산 등 야외활동이 많아지고 있다. 하지만 야외활동은 자외선으로 인한 기미, 잡티 등으로 피부가 상하는 단점이 있다.코스메틱 브랜드 오제끄는 사계절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아웃도어 비타토닝 패치’를 롭스와 롯데마트 전국매장 입점에 이어 올리브영 주요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 입점한다고 8일 밝혔다.오제끄 관계자는 “오제끄의 아웃도어 비타토닝 패치는 프로골퍼 안신애를 모델로 발탁, 지난 여름 론칭과 동시에 여러 차례 품절되며, 온·오프라인, 홈쇼핑판매를 통해 누적판매 380만회분 기록을 세운 제품”이라고 말했다.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해 오제끄 공식몰에서는 오는 19일부터 올리브영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리브영 매장에서 오제끄 아웃도어 비타토닝 패치를 구매한 고객들은 매장 구매 인증 사진을 찍어 #아웃도어비타토닝패치 #기미패치 #안신애패치 #올영추천 필수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이벤트에 자동 참가된다.이번 이벤트는 12월 5일까지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에게는 프로골퍼 안신애가 직접 사인한 아웃도어 비타토닝 패치(4회분)가 증정된다. 자세한 내용은 오제끄 공식몰에서 확인 가능하다.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출처 : 뉴스퀘스트(http://www.newsquest.co.kr)
  • 69. 오제끄 아웃도어 비타토닝 패치, 롭스에 이어 롯데마트 전국 매장 입점 송학 / 2021-11-23 [정혜진 기자] 뷰티 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오제끄가 ‘아웃도어 비타토닝 패치’를 롭스 온라인, 오프라인 입점에 이어 롯데마트 전국 111개 매장에 입점하면서 판매 채널 확대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 입점을 시작으로 H&B와 대형마트 유통 채널을 확보함으로써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오프라인 매장에서 손쉽게 구매하고 경험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는 설명이다. 이번 전국 롯데마트에 입점한 ‘아웃도어 비타토닝 패치’는 프로골퍼 안신애를 모델로 발탁, 지난 여름 런칭 후 누적판매 380만회분 판매기록을 돌파했다. 오제끄 관계자는 ”아웃도어 비타토닝 패치는 골퍼 뿐만 아니라 캠핑, 라이딩, 등산 등 야외활동을 취미로 하는 고객들과 기미, 잡티를 쉽게 관리할 수 있는 홈케어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의 니즈가 컸다”며 “첫 오프라인 진출인 만큼 소비자와 더욱 가까이에서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 기쁘고, 이후에도 다양한 신제품을 높은 제품력과 합리적인 프로모션으로 선보이며 브랜드 입지를 더욱 확고히 다져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68. SG골프-코스메틱 브랜드 오제끄, 업무협약 체결 송학 / 2021-07-30 [데일리안 = 김윤성 기자] SG골프는 코스메틱 브랜드 오제끄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이번 협약을 통하여 SG골프는 이벤트를 통해 오제끄의 ‘아웃도어 비타토닝 패치’를 홍보하고 양 사의 발전을 위해 상호 협력해 나가기로 하였다.오제끄의 제품은 스크린골프 뿐만 아니라 야외 골프를 즐기는 SG골프 유저들에게 한 여름 강한 자외선에 손상될 수 있는 피부를 보호하고 붙이는 순간 시원한 쿨링효과까지 더해져 뜨거운 여름 라운딩도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소개가 될 예정이다.‘아웃도어 비타토닝 패치’는 ‘골프 패치’라는 별명이 붙은 제품으로 골프, 러닝, 등산 등 아웃도어 레저를 즐기는 사람들이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속 잡티와 칙칙해진 피부를 케어해주는 제품이다.SG골프 권복성 상무는 "외부 라운드 중 자외선에 쉽게 노출되는 골퍼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이라 생각한다. ‘아웃도어 비타토닝 패치’가 골퍼들의 라운드 필수 아이템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오제끄 관계자는 “이번 협업을 통해 ‘아웃도어 비타토닝 패치’를 소개해 많은 골퍼들이 제품의 우수성을 인식하고 좋은 효과를 얻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김윤성 기자 (kimys@dailian.co.kr)
  • 67. KLPGA 투어 안신애, 화장품 브랜드 오제끄 모델로 선정 송학 / 2021-07-28 (서울=연합뉴스) 김동찬 기자 =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에서 활약하는 안신애(31)가 화장품 브랜드 오제끄의 모델로 선정됐다.안신애의 매니지먼트 회사인 갤럭시아SM은 12일 "안신애가 최근 오제끄의 '아웃도어 비타토닝 패치' 전속 모델로 발탁돼 광고 촬영을 마쳤다"고 밝혔다.'아웃도어 비타토닝 패치'는 야외에서 레저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자외선 차단 및 미백 효과를 제공하는 제품이다.advertisement안신애는 11일 끝난 KLPGA 투어 대보 하우스디오픈에 추천 선수로 출전했다. 안신애가 국내 대회에 나온 것은 2019년 6월 한국여자오픈 이후 2년 1개월 만이었다.
  • 66. [NEWS] 에이핑크 보미 비누 '오색황토 시그니처바', 4월 2일 롯데홈쇼핑 첫 런칭 송학 / 2021-05-13 Apink 보미의 비누로 주목을 받고 있는 오제끄 오색황토 시그니처바가 4월 2일 오전 7시 롯데홈쇼핑 생방송을 통해 만날 수 있게 됐다. 오색황토 시그니처바는 누적판매 1000만장 돌파라는 놀라운 판매기록을 달성한 오색황토 비누 신제품으로 출시되자마자 오제끄의 베스트 셀러로 자리 매김했다.또한 아토피로 민감해진 피부 때문에 황토 제품을 애용하는 Apink 보미를 오색황토 시그니처바 모델로 발탁, 방송사의 지속적인 러브콜을 받던 중 롯데홈쇼핑에 첫 런칭 편성되었다. 롯데홈쇼핑 특별 구성으로 오색황토 시그니처바 1개입 3세트, 오색황토 시그니처바 3개입 4세트를 59,900원 특가로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오제끄의 오색황토 시그니처바는 경상남도 청정지역 고성에서 직접 채취 가공하여 만든 오색황토 비누로, 저자극 세안과 각질 및 피지 제거가 가능하며 얼굴부터 바디케어까지 한번에 전신 관리가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즉각적 수분량 개선 및 유지효과에 도움, 여드름 피부에 사용 적합, 두피 각질 개선에 도움, 메이크업 세정효과에 도움, 항균력 테스트 완료, 피지 개선에 도움,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하여 황사, 환절기 등 외부 유해요인들로 민감해진 피부에도 사용 가능하다.오제끄 브랜드 관계자는 “오제끄는 이번 오색황토 시그니처바 롯데홈쇼핑 런칭과 Apink 보미 모델 선정을 시작으로 고객의 니즈와 신뢰에 부응하기 위해 다양하고 기발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런칭할 계획”이라고 전했다.롯데 홈쇼핑 런칭을 기념하여 오제끄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다양한 혜택과 본방사수 이벤트가 진행된다. 4월 2일 오전 7시시 본방을 시청하고 SNS 에 본방사수 인증을 하여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오제끄의 신제품인 모공 순싹 레디 패드를 본품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과 이벤트 내용은 오제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합리적인 가격과 특별한 구성으로 준비된 ‘롯데홈쇼핑 런칭 특별 기획 세트’ 는 오는 4월 2일오전 7시부터 롯데홈쇼핑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이미나 기자 minalee1207@tenasia.co.kr▲ 기사 클릭시 해당상품 설명으로 넘어갑니다. 발췌: https://tenasia.hankyung.com/topic/article/2021033143324
  • 65. [NEWS] 에이핑크 보미, 오제끄 오색황토 시그니처바 모델 발탁 송학 / 2021-05-13 옛 선조들의 황토 발효 지혜와 우리땅의 기운을 담아 만든 코스메틱 브랜드 오제끄, (주)송학 (대표 강경아)은 ‘자연이 빚은 오색황토 시그니처바’ 모델로 Apink 보미를 선정했다고 26일 밝혔다.오색황토 비누 제품으로 1000만장이라는 판매기록을 세우며 황토 스킨케어 브랜드로서 독보적인 행보를 걷고 있는 ‘오제끄’ 와 진솔하고 친근한 이미지로 가수, 배우,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는 ‘Apink 보미‘ 의 만남은 ‘황토를 고집하게 된 이유’ 까지 담고 있어 진정성 있는 스토리로 더욱 더 이슈가 되고 있다.Apink 보미의 인터뷰 내용을 살펴보면 “활동하면서 급격하게 다이어트를 한 적이 있다. 면역력이 약해져서 아토피가 올라왔다. 아침에 일어나면 상처가 나있을 정도” 라고 말해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어 “스테로이드제도 사용해보고 이것저것 시도 안해본 게 없었는데, 결국 자연치유가 제일 좋았다. 황토 속옷부터 잠옷, 황토 스킨케어 등 없는게 없다” 며 황토를 고집하는 이유를 밝혔다.오제끄 브랜드 관계자는 “Apink 보미의 건강하고 깨끗한 이미지가 오제끄와 잘 부합할 뿐만 아니라 황토를 고집하게 된 스토리가 전 연령을 아우르며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진정성을 지녔다고 판단, 오제끄 브랜드의 메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것이다” 라며 모델 선정 이유를 밝혔다.오제끄의 오색황토 시그니처바는 경상남도 청정지역 고성에서 채취한 오색황토를 오제끄만의 공법으로 담아내 720시간 자연숙성을 고집하여 탄생한 비누 제품이다. 즉각적 수분량 개선 및 유지효과에 도움, 여드름 피부에 사용 적합, 두피각질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세정력뿐만 아니라 보습력까지 뛰어나 자극없이 건강한 피부를 가꿀 수 있다.한편 Apink 보미가 사용하는 모습이 26일 오후7시, Youtube 뽐뽐뽐 채널을 통해 소개될 예정이다. 오제끄의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Apink 보미 모델 발탁 기념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이벤트 소식은 오제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이미나 기자 minalee1207@tenasia.co.kr▲ 기사 클릭시 해당상품 설명으로 넘어갑니다. 발췌: https://tenasia.hankyung.com/topic/article/2021032529234
  • 64. [NEWS] 오제끄, '오마이페이스 샤인 어 라이트 세럼' 홈앤쇼핑 런칭 송학 / 2021-05-13 송학의 대표 코스메틱 브랜드 오제끄(㈜송학 대표: 강경아)가 오는 23일 오전 7시 15분부터 60분동안 홈앤쇼핑 방송을 통해 '오마이페이스 시즌3 샤인 어 라이트 세럼'을 런칭한다고 밝혔다.일명 '수분홀딩세럼'이라고 불리는 '오마이페이스 시즌3 샤인 어 라이트 세럼'은 뿌리는 타입의 세럼으로 유럽 산 꽃수 70,000PPM과 자연에서 온 탄력 광채 막 '이지리앙스' 성분이 함유되어 언제 어디서나 72시간 수분?광채?리프팅의 홀딩 효과를 즉각적으로 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프랑스 알베아社의 고품질의 안개 분사를 느낄 수 있는 특수 노즐 장착으로 빈틈없는 밀착이 더해졌다.또한 '오마이페이스 시즌3 샤인 어 라이트 세럼(이하 수분홀딩세럼)'은 이미 지난 8월 미국 HSN에서 선 런칭되어 해외에서도 주목받으며 입소문을 타기 시작했고, 이번 국내 홈쇼핑 런칭 또한 관계자들의 관심이 모아지고있어 730,000병의 누적 판매 수량을 가지고 있는 '오마이페이스'의 아성을 계속해서 이어나갈 전망이다.오제끄 관계자는 "3,400억원의 홈쇼핑 매출 신화를 이뤄온 오제끄가 이번 런칭을 시작으로 국내 홈쇼핑 시장에서 다양하고 기발한 제품으로 지속적인 런칭을 진행할 계획이며, 향후에도 고객의 니즈와 신뢰에 부응하기 위해 계속해서 고객과의 소통을 이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한편 홈앤쇼핑 런칭 방송을 앞둔 '오마이페이스 시즌3 샤인 어 라이트 세럼(이하 수분홀딩세럼)'은 본품(100ml) 5개, 휴대용(50ml) 2개, 골드진주 루미너스 페이스크림(40g) 1개로 구성된 스페셜 패키지를 79,900원에 선보일 예정이다.▲ 기사 클릭시 해당상품 설명으로 넘어갑니다. 발췌: https://sports.chosun.com/news/ntype.htm?id=201909200100143480009843&servicedate=20190920
  • 63. ㈜송학 오제끄, ㈜브라이트 디바 코리아와 독점 총판 계약 후 中 유통시장 적극 확대 송학 / 2021-05-13 ㈜송학의 대표 코스메틱 브랜드 오제끄(OSEQUE 대표: 강경아)가 지난 해 8월 글로벌 수출, 유통 기업 브라이트 디바 코리아와 대중화권 전역에서 판매할 수 있는 독점 총판 계약 체결 후 중국을 중심으로 온·오프라인 채널 유통망을 적극 확대해나가고 있다고 밝혔다.특히 브라이트 디바 코리아와 공동 개발한 ‘히알루로닉 퓨어앰플, 퓨어 노블 워터 미네랄 마스크’로 지난 2월, 중국 대규모 온라인 유통채널 ‘타오바오(taobao)’의 파워 셀러 ‘워이야(viya)’ 생방송에서 2회 연속 완판 쾌거를 이뤘다.오제끄 해외 영업 관계자는 “생방송 완판 이후, 중국의 다수 왕홍들이 오제끄 제품 판매를 선호할 정도로 호평을 받고있다”며 “홍콩 왓슨스 150개 매장 입점에 성공하면서 중화권 오프라인 유통 영역까지 확대해나가고 있다”고 말했다.또한 “지난 상반기 브라이트 디바 코리아와 중국에서 본격적인 유통 채널 확장에 이어 향 후 싱가폴,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등 동남아 시장까지 유통망 다각화에 총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다.real@heraldcorp.com▲ 기사 클릭시 해당상품 설명으로 넘어갑니다. 발췌: http://news.heraldcorp.com/view.php?ud=20190821000192
  • 62. [NEWS] 중국 타오바오 완판 브랜드 '오제끄', 2019 얼루어 그린 캠페인 참가 송학 / 2021-05-13 코스메틱 기업 송학의 대표 뷰티 브랜드 ‘오제끄(OSEQUE)’가 지난 22일, 2019 얼루어 그린 캠페인 에코 키트 이벤트에 참여했다고 29일 밝혔다. 오제끄는 최근 중국 유통채널 타오바오에서 연이은 완판 기록을 세우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남산N 서울타워 및 팔각정 광장 일대에서 진행된 얼루어 그린 캠페인은 올해로 11번째로 개최된 친환경 테마의 축제다. 다양한 뷰티, 패션 브랜드 및 환경단체에서 모여 에코 라이프 스타일을 권장하는 건강한 환경 문화 축제이다.이날 오제끄는 방문객에게 ‘히알루로닉 퓨어앰플’ 샘플을 증정하는 에코 키트로 친환경 캠페인에 적극 동참했다.오제끄 관계자는 “히알루로닉 퓨어앰플은 전 성분 모두 EWG(이하 Environmental Working Group) 그린 등급에 해당하는 안전하고, 순한 성분만을 첨가한 제품으로 얼루어 그린 캠페인의 취지와 부합해 이번 행사에 참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원료나 제품 개발 등 다방면에서 환경을 생각하면서 이와 같은 캠페인에 꾸준히 동참하고, 고객과 소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한편 오제끄 (OSEQUE) ‘히알루로닉 퓨어앰플’은 지난 2월, 중국 유통채널 타오바오 생방송 역사상 단일품목 판매수량 1위를 차지한 베스트 셀러 제품으로 동대문 두타 면세점, 강남 신세계 면세점 및 홍콩 150여개 왓슨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사 클릭시 해당상품 설명으로 넘어갑니다. 발췌: https://www.ajunews.com/view/20190429093225879
  • 61. [NEWS] 송학 오제끄 신제품 퓨어앰플, ‘슈퍼 왕홍’ 생방송 10초에 5만병 완판 송학 / 2021-05-13 [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홈쇼핑 완판으로 유명한 브랜드, 송학의 오제끄(Oseque)가 중국 시장에서 또 한번의 완판 기록을 달성해 주목을 받고 있다.‘오제끄 히알루로닉 퓨어앰플 (이하 오제끄 퓨어앰플)’은 지난 23일 타오바오 라이브 생방송 시작과 동시에 5만병 완판은 물론, 생방송 중 7만 8천병을 판매하며 타오바오 생방송 역사상 단일품목 판매수량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이날 ‘오제끄 퓨어앰플’을 방송한 슈퍼왕홍 '워이야(薇娅viya)'는 현재 타오바오 라이브 팬 수 325만명을 보유한 유명인사이며, 생방송 제품을 선정하는 과정이 까다롭기로 유명한 만큼 중국에서도 신뢰받는 인플루언서다.‘오제끄 퓨어앰플’의 이번 방송은 최근 중국에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오제끄 더블 레이어링 마스크팩’과 ‘엔자임 파우더워시’를 사용해본 왕홍 '워이야(薇娅viya)'가 오제끄 브랜드 및 제품을 직접 선택해 이뤄진 것으로 알려졌다.워이야(薇娅viya)가 선택한 ‘오제끄 퓨어앰플’은 강력한 3중 히알루론산 보습효과로 피부 속 수분 충전은 물론, 피부장벽강화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강력한 고 보습 앰플이다.또한 ‘오제끄 퓨어앰플’은 차별화된 제형과 특유의 강력한 흡수력으로 다양한 기초화장품과 메이크업 제품을 혼합해서 사용할 때, 피부 광채와 보습효과가 더욱 극대화되는 특·장점을 가지고 있다.‘오제끄 퓨어앰플’은 이번 타오바오 생방송을 통해 10초에 5만병 완판기록을 수립, 동 시간대 진행된 색조브랜드의 판매 수량을 넘어서며 명실상부 중국 베스트 뷰티 아이템으로 자리잡게 되었다.특히 워이야(薇娅viya) 생방송에 출연한 오제끄 한국 본사 강준영 대표이사는 ‘오제끄 퓨어앰플’의 장점과 사용방법을 직접 소개하며 방송의 시너지를 효과를 더욱 극대화했다.오제끄 관계자는 오제끄 관계자는 "타오바오 생방송 이후 추가 판매 요청이 많아 현재 추가 물량 확보를 위해 총력을 다하는 중이다"라고 말하며 "앞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더 좋은 제품개발에 힘쓰겠다"고 밝혔다.한편, 오제끄 퓨어앰플은 국내 신세계, 두타면세점과 온라인 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sjsj1129@sportsseoul.com▲ 기사 클릭시 해당상품 설명으로 넘어갑니다. 발췌: http://www.sportsseoul.com/news/read/732370
  • 60. [NEWS] 중국 타오바오 생방송 판매 1위 오제끄(OSEQUE), 홍콩 드럭스토어 왓슨스 입점 송학 / 2021-05-13 중국 최고의 유통채널, '타오바오(Taobao)' 생방송 완판 쾌거를 이루며 차세대 K-뷰티 브랜드로 급부상중인 송학 오제끄 (OSEQUE)가 홍콩 드럭스토어 왓슨스에 입점했다.이번 홍콩 왓슨스 150개 매장에 입점한 오제끄 상품은 총 8가지 이며, 중국 슈퍼왕홍 '워이야(viya)'가 타오바오 생방송 판매 1위를 기록한 '히알루로닉 퓨어앰플'과 타오바오 생방송 시작과 동시에 200만장 완판기록을 수립한 '촉촉 아쿠아 앰플 마스크 (이하 오색지장수 마스크팩)'가 메인 상품이다.특히, 타오바오 생방송 중 '워이야(viya)'도 극찬한 '오색지장수 마스크팩'은 일반 텐셀 시트보다 얇고, 투명하여 흡수력과 밀착력이 더욱 뛰어난 '유칼레이스 시트'로 업그레이드되어 피부 흡수력이 보다 강화되었다.한편, 오제끄 관계자는 "이번 홍콩 왓슨스 입점을 계기로 향후 아시아, 유럽, 미주 등 다양한 국가의 유통채널 영역을 넓혀 글로벌 K-뷰티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총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기사 클릭시 해당상품 설명으로 넘어갑니다. 발췌: http://view.asiae.co.kr/news/view.htm?idxno=2019041510421470884

이전 페이지
  1. 1
  2. 2
  3. 3
  4. 4
  5. 5
  6. 6
다음 페이지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