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FAQ. 자주하는 질문을 찾아보세요.

게시판 상세
제목 주문 후 배송지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작성자 오제끄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6-01-2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400

출고 전 상태라면 Q&A 게시판(1:1문의) 또는 고객센터(080-200-8938)를 통해 변경 가능하오나 이미 출고가 된 경우 택배사로 착지 변경 요청을 해주셔야 하며,

변경이 가능한 경우에는 배송 소요시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주소지 오류에 따른 추가 비용 발생 시 고객님 부담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